독일 도박 법안 2020

독일 도박 법안 2020

독일 도박 법안 2020

Blog Article

독일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매력적이고 확장되고 있는 도박 시장 중 하나입니다: 2018년 기준 약 14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한 독일은 이탈리아와 영국에 이어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도박 시장입니다. 게임 산업에 수익성 있는 수입 기회를 제공하지만, 게임 회사들은 복잡하고 제한적인 독일 도박 법안에 직면해야 합니다.  독일의 도박에 관한 주요 규제로서 국가 조약은 독일 연방 주 전역에서 모든 유형의 도박을 조직하기 위한 기본 법적 요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복권과 베팅 서비스에 대한 도박에 대한 자세한 규정과 지침을 제공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이러한 법적 상황은 2020년 1월 1일 도박에 관한 국가 조약의 제3차 수정헌법 ["제3차 수정헌법"]이 발효되면서 근본적으로 변화했습니다. 이 수정헌법을 통해 독일 스포츠 베팅 시장은 마침내 법적 확실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제3차 수정헌법은 스포츠 베팅 라이선스에 대한 새로운 신청 절차를 도입하고 국제 스포츠 베팅 제공업체에 스포츠 베팅 시장을 개방합니다. 이제 마침내 독일에서 스포츠 베팅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된 국제 제공업체를 위해 스포츠 베팅 시장이 처음으로 완전히 개방됩니다.

제3차 수정헌법에 따라 온라인 스포츠 베팅 서비스 운영자는 독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이선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 절차는 2020년 1월 2일부터 다름슈타트 지역 의회에서 진행됩니다. 라이선스를 신청하는 국제 운영자는 독일에 거주해서는 안 됩니다. 독일 내 공식 서신에 대한 권한을 가진 사람의 이름을 밝히고, 독일 공식 문서와 유사한 외국 당국의 문서 및 등록 증명을 제시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아마도 스포츠 베팅 라이선스는 최소 2022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며, 2023년 1월 1일부터 새로운 신청 절차가 시작될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